티스토리 뷰

kt포인트 현금화 전환 및 사용방법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 휴대폰, TV 등을 이용 하기 위해서 통신사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이런 통신사의 경우 가족과 함께 같은 통신사를 사용 한다면 혜택이 많으며 각종 이벤트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KT통신사를 자주 이용 하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KT포인트를 많이 쌓게 된다고 합니다.

이런 kt포인트는 자신에게 필요한 곳에서 할인을 받는데 주로 사용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금화에 대해서는 포인트마다 되는 곳이 있으나 안되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kt포인트 현금화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포인트를 확인 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해야 하는 것이 앱스토어 및 플레이스토어에 접속 후 마이케이티를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앱 속에 멤버십 아이콘을 누르신 후 멤버십 안내를 눌러 줍니다.
그리고 MY멤버십을 눌러서 자신의 등급 및 잔여 포인트를 확인 해주시면 됩니다.

 

등급에 따라 지급되는 포인트가 다르며 잔여 포인트 만큼 혜택을 받을 수 잇다고 합니다.
그리고 KT포인트는 현금화 하는 부분이 전혀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현금화에 대한 정보를 아무리 찾아보고 문의를 해보았지만 현금화를 할 수 있는 기능은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더블 할인이나 영화예매 및 공연 예매, 그리고 인터넷 할인이나 가족 폰 이어쓰기 등을 포인트를 사용 하여 쓸 수 있다고 합니다.

 

현금화가 안되서 많이 아쉽지만 그래도 다른 혜택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니 이 점을 이용 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KT포인트 현금화에 대해서 한 번 알아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