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들 주위에서 스토킹 사례를 들어보셨나요?

스토킹 사례는 최근들어 아주 흔히 일어나는 일이 되었습니다.



사실 스토킹을 당한다는 생각은 아주 불쾌합니다.

누군가 내 뒤를 몰래 따라오거나 ,나를 지켜보고  있다는 생각만으로도 아주 무섭고 소름이 돋습니다.

최근에는 사이버 세계에서도 남을 스토킹하는 스토킹 사례들도 접할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무섭고 소름 돋는 스토킹관한 꿈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스토킹을 당하는 꿈 한번쯤 꿔 보신적이 있나요?



꿈에서까지 스토킹을 당한다고 생각하면일반적으로도 현 상황이 아주 곤란한 상황이거나 힘들다고 예상될수있습니다.

꿈해몽 역시 현재,미래에 인간관계에서 트러블이 일어날수 있다고 해석합니다.

그렇다면 좀 더 디테일인한 꿈해몽을 해봅시다.

 

 

연인에게 스토킹을 당하는 꿈은 권태기가 왔거나 둘 사이에 문제가 있다는 꿈으로 해석할수 있습니다.

만약 호감을 가지는 대상에게 스토킹을 당하는 꿈은 애석하게도 짝사랑하는 마음이 꿈에 투영되었다고 볼수있습니다.



낯선사람이 나를 스토킹하고 있다면 내 주위에 인간관계에서 트러블이 일어날수 있음으로 꿈은 해석됩니다.

친한친구에 스토킹 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친구사이에 위기가 오거나 싸움이 올수 있다는것으로 해석할수 있습니다.

 

 

스토커를 보는 꿈을 꾼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나의 알리고 싶지 않은 비밀이 알려지거나 그동안 해결하지 않은 문제 해결될수 있음으로 해석됩니다.누군지모르겠지만 도망가는 꿈을 꾼다면 과거에 입은 정신적 피해로 인해 힘들어질수 있음으로 해석됩니다.

 

 

오늘 유쾌하지만은 않은 주제인 스토킹 당하는 꿈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혹시 이런 꿈을 꾸게 된다면 최대한 조심하시고 이와함께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것도 권해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