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디헬퍼 구인구직 일자리 및 신청방법

 

요즘 시간이 많으신 주부 분들은 가벼운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서 베이비 시터나 요양 보호사와 같은 일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분들이 일을 구할 수 있으며 또한 부부가 맞벌이 하는 경우 식사를 챙기기 힘들고 아이를 키우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베이비 시터 및 가사 도우미를 구하는데 좋은 곳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그곳은 단디헬퍼 구인구직이라는 곳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곳에 대해서 한 번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단디 헬퍼의 경우 베이비시터나 요양 보호사 및 산후 도우미, 가사 도우미의 취업을 할 수 있으며 또한 신뢰가 가는 도우미를 채용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베이비 시터 및 등하원 도우미, 학습시터 및 간병인과 같은 분야에서는 최고의 분야로 7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 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고 합니다.
단디 헬퍼 홈페이지를 들어가셔서 채용 정보를 통해서 자신에게 맞는 지역을 정할 수 있으며 자신에게 맞는 분야 및 형태(출퇴근 등)을 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값을 정하면 나의 설정에 맞는 채용 정보에가 뜨면서 자신이 하고 싶은 채용 정보에 대해서 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로그인 없이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간편하게 이용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베이비시터 같은 경우는 인증되는 분들을 선호 하기 때문에 인증이 완료된 분들이 채용 된다고 합니다.

단디헬퍼의 경우 가정 도우미 구인 구직 1위 사이트로써 여기 있는 정보 이외에도 궁금한 사항이 많을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고객 대표 전화 (1833-9197)을 통하여 궁금한 사항을 문의 할 수 있으며 여기서 경력을 쌓는다면 더 좋은 환경으로 구인 구직을 할 수도 있다고 하니 많은 이용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댓글